쿤달, ‘할리데이비슨·골프존·원마운트골프 스폰서십’ 맺어
상태바
쿤달, ‘할리데이비슨·골프존·원마운트골프 스폰서십’ 맺어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0.04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H.O.G. TM (할리데이비슨 오너스 그룹) 주최 행사 ‘제 25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후원을 비롯한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와 ‘2023 원마운트 10주년 원마운트 회장배 골프대회’에 기프트 협찬 등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인지도 증대를 위한 스폰서십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쿤달은 지난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모나용평리조트에서 열린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의 행사인 ‘제25회 내셔널 호그 랠리(Korea National H.O.G.TM Rally)’의 스폰서 브랜드로 참여해, 전국 1,500여 명의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와 가족들을 위해 쿤달 선크림과 맨즈 로션, 오 떼르말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등 1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

또한, 8월에는 골프존카운티 천안에서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주최한 ‘GDR 챌린지 2023 필드대회’에 이어 9월 18일 할마루 골프앤리조트 포천서 진행된 ‘2023 원마운트 10주년 원마운트 회장배 골프대회’에도 쿤달 선크림과 여행용세트 등 필드에서도 사용하기 유용한 제품을 협찬하며 스폰서십을 진행했다. 

쿤달은 여러 분야의 행사 스폰서십을 후원하며, 소비자들과 다양한 접점에서 쿤달의 브랜드와 기업 가치를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일상 속 기분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비전에 맞추어 제품 체험과 경험 기회를 극대화하기 위해 향후에도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브랜드마케팅팀 조세린 담당자는 “쿤달의 잘 알려진 좋은 향기와 제품력을 좀 더 다양한 시간과 공간에서 의미 있게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오프라인 샘플링을 기획했다”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자주, 더 가까이서 쿤달을 만나고 경험하며 기분 좋은 일상을 만들어 가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