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이오텍코리아, ‘PEC축구페스티벌’에 3천만원 상당 프라임하이트 제품 후원
상태바
테라바이오텍코리아, ‘PEC축구페스티벌’에 3천만원 상당 프라임하이트 제품 후원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0.05 16: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EC 아카데미를 통해 500명분, 3,000만원 이상의 제품 무상 지원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제조·유통회사인 테라바이오텍코리아(대표 함태훈)아이풀의 유소년 스포츠 전문 교육기관 브랜드인 PEC 스포츠아카데미와 프라임하이트파우더제품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테라바이오텍코리아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3,000만원 상당의 프라임하이트 제품을 후원, PEC축구페스티벌에 참여한 어린이 및 학부모들에게 제품의 무상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프라임하이트는 미국의 영양제품 전문 브랜드 본사이언스에서 개발한 어린이 영양제품으로서, 성장기 어린이·청소년에게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북미 지역뿐만 아니라, 아시아 지역에 이르기까지 많은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한국에서 공식 유통된 이후, 국내에서만 약 15만병이 판매될 정도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국가에서도 많은 판매량이 발생하고 있는 제품이다.

테라바이오텍코리아는 미국의 영양 제품 전문 브랜드 본사이언스(Bone Science)’의 성장기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영양 제품 프라임하이트닥터스그로우업의 한국 공식 유통사이다. PEC축구페스티벌은 매년 전국 1,000명 이상의 어린이가 참여하는 축구 경기로서, 오는 109일에 수원월드컵경기장 에스빌드 풋살파크에서 개최된다. 행사 당일 어린이들에게 직접 시음할 수 있도록 현장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추가 체험을 희망하는 500명의 학부모들을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아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한다.

테라바이오텍코리아의 함태훈 대표는 이번 후원을 통해 자녀의 성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좋은 제품을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향후 경제적 어려움으로 이러한 영양 제품을 경험하기 어려운 상대적 소외, 취약계층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