슥잠, 기능성 아치 깔창 제품 ‘편안한발’ 완판… 3일 만에 2,000건 출고
상태바
슥잠, 기능성 아치 깔창 제품 ‘편안한발’ 완판… 3일 만에 2,000건 출고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0.19 0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슥잠은 발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기능성 아치 깔창 제품인 ‘편안한발’을 런칭 후 한 달 만에 1,2차 물량 2,000건을 완판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기능성 깔창 특성상 높은 품질을 위해 공정이 세분화되어 하루 생산량이 제한적이다. 예상 판매 속도보다 빠르게 판매되어 품절이 발생했으며 현재 빠르게 리오더를 진행 중이다.
 
‘슥잠 편안한발 기능성 아치 깔창’은 발 건강, 특히 발 앞꿈치와 뒤꿈치를 연결하는 족저근막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한 연구 끝에 개발된 깔창이다.
 
관계자는 “그동안 시장에 과도한 기능을 넣은 깔창에서 벗어나 오로지 발의 중심이 되는 족저근막의 건강을 위한 기능성 깔창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최근 진행된 카카오 쇼핑 톡딜 행사에서 3일 만에 2,000건을 출고할 정도로 짧은 시간 만에 고객들의 선택을 받아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슥잠 편안한발 기능성 깔창을 구매한고객은“하루종일 서서 하는 일을 하는데다 족저근막염까지 있어서 아주 고생 중이었다. 슥잠 깔창을 만나고 나서는 신세계를 맛보았다.”라는 평을 남겼다.
 
관계자는 “슥잠은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에 고객 감사 차원에서 3차 리오더 기념 정가의 36%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3차 리오더 물량이 들어오는 11월 초에 맞춰 시작되어 3차 리오더 재고 소진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