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M1 Pro’ 구매자 대상 리뷰 이벤트 진행
상태바
뷰소닉, ‘M1 Pro’ 구매자 대상 리뷰 이벤트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1.16 16: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뷰소닉(ViewSonic) M1 Pro 휴대용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뷰소닉 제공)
사진 - 뷰소닉(ViewSonic) M1 Pro 휴대용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뷰소닉 제공)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휴대용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M1Pro’ 구매자 대상 리뷰 이벤트를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1달간 진행한다.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사인 ABC코리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 금번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쇼핑몰에 직접 찍은 제품 사진 3장과 사용 후기를 30자 이상 작성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추가하면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구매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들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이 증정된다.

뷰소닉 M1 Pro는 휴대성이 뛰어난 LED 빔프로젝터로 실내, 야외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OTT플랫폼 시청을 즐기는 사람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뷰소닉의 M1+G2에 이어 출시된 M1 Pro는 720P의 화질 등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뷰소닉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뷰소닉 코리아 관계자는 “M1 Pro는 실내와 야외에서 취미 생활을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휴대용 빔프로젝터”라며 “뷰소닉 M1 Pro를 통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영상 감상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