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트X네이버MY골프 아마추어 대회 개최
상태바
그린라이트X네이버MY골프 아마추어 대회 개최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1.23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MY 골프와 대한민국 No.1 골프 커뮤니티 그린라이트 합작하여 오는 11월30일 해솔리아CC에서 아마추어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네이버 MY 골프에서 새롭게 선보인 공인핸디캡 서비스에 합류하는 대한민국 No.1 골프 커뮤니티 그린라이트는 ㈜즐거움을더하다에서 운영하며 21년 10월에 출시한 기업이다. 이용자에게 새로운 골프 친구가 필요하거나, 급한 동반자가 필요할 때, 해외골프투어를 가고 싶을 때뿐만 아니라 부킹 예약부터 조인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이번 서비스 제공으로 네이버 MY 골프와 인연이 되었으며 이를 발판으로 함께 아마추어골프 대회까지 개최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아마추어 대회는 네이버 MY 골프에서 제공 중인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한 첫 공식 대회다.

대회 모집 공개 후 500여명 이상이 참가 신청을 하여 20팀, 80명 참가선수와 촬영, 스텝 모두 합쳐 100여명이 대회에 참가 및 진행을 하며 많은 후원사와 계약을 맺고 있다. ‘네이버 MY 골프’, ‘해솔리아CC’, ‘캘러웨이’, ‘파이골프’, ‘샷네비’, ‘투어골프’, ‘유닛 골프’, ‘설로인’,  ‘코랄리에’, ‘아미노썬’, ‘오울트리’  ‘닥터올가’, 영광거꾸리굴비’ ‘몬퓨리엘’이 현재 그 후원사 들이다.

㈜즐거움을 더하다 그린라이트 대표는 "이렇게 빨리 대회가 마감될 줄 몰랐고 이렇게 많은 후원사가 후원 해주실지 몰랐다"며 그 기쁨을 성공적인 대회로 보상하겠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