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오는 30일까지 4K 빔프로젝터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전개
상태바
뷰소닉, 오는 30일까지 4K 빔프로젝터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전개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1.24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비주얼 솔루션 업체, 뷰소닉(ViewSonic Corp.)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을 맞아 4K 빔프로젝터 프로모션 기획전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뷰소닉의 공식 판매처인 ABC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4K 빔프로젝터 제품인 X11-4K와 VX250-4K, VX350-4K, VX550-4K 구매 시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 G’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포토 후기 작성 시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뷰소닉의 X11-4K는 나만의 홈시네마를 만들기에 최적화된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제품으로, 830만 화소의 True 4K 해상도와 선명하고 역동적인 화면을 자랑하는 2,400 LED루멘의 4K Ultra HD 빔 프로젝터이다. 화면 보간 기술을 통해 빠르게 움직이는 이미지도 부드럽게 전달해 자연스럽고 유연한 영상미를 제공한다.

음질 또한 하만카돈이 맞춤 제작한 16W의 듀얼 스피커를 통해 라이브 콘서트나 작품 감상 등 모든 상황에서 생생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저소음 팬 설계와 3축의 롤링팬, 최첨단 기류 설계는 제품 자체의 소음을 줄여 안정적인 사용을 돕는다.
내장형 5Ghz 고속 와이파이 연결과 자체 앱을 통해 케이블이 필요 없는 무선 연결로 어디서나 간편한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X11-4K는 뷰소닉 전용 앱으로도 작동하여 리모컨 또한 필요하지 않으며 16GB의 저장 용량으로 야외에서도 얼마든지 원하는 만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뷰소닉의 핫 신상 게이밍 빔프로젝터인 VX 시리즈는 4.2ms의 초고속 인풋렉과 240Hz의 초고속 주사율을 자랑하는 고휘도 4K 게이밍/홈시네마 빔프로젝터이다. 초고속 인풋렉과 주사율로 움직임이 많은 액션 영화 감상이나 게임 플레이 시에 생생하고 디테일한 화면을 True 4K의 해상도로 경험할 수 있는 것이 VX 시리즈의 장점이다. 동시에 VX 시리즈는 HDR10 및 HLG 콘텐츠를 지원하여 어두운 콘텐츠도 보다 입체적인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뷰소닉의 슈퍼 컬러 기술을 통해 환경의 밝기에 상관없이 완벽한 색상의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최신 슈퍼 에코 플러스 기술을 사용해 최대 20,000 시간까지 연장되는 램프 수명으로 오랜 시간 쾌적하게 감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홈시네마 연출엔 X11-4K를 홈피시방엔 VX250-4K, VX350-4K, VX550-4K 제품으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프로모션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일 년에 단 한 번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빔프로젝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 기회에 원하는 제품을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