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하우스 용인 ‘청명 라움포레’ 분양 진행
상태바
타운하우스 용인 ‘청명 라움포레’ 분양 진행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2.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하갈동에 자리한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3차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미 1~3차 대단지 타운하우스 중 1, 2차가 완공되어 입주자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잔여세대에 대한 할인 기회가 제공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맞춤형 시공으로 건축설계가 반영되어 차별화된 주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9~10억대의 분양가로 형성되어 있으며, 타운하우스의 강점을 그대로 살려 도심에서도 전원주택을 누릴 수 있다.

‘청명 라움포레’는 청명산 자연 숲과 기흥 호수공원과 같은 자연 친화적인 환경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에게 자연과 도심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교육 환경 역시 풍부하다.

단지 주변에는 청곡 초등학교와 청명 초등학교가 1km 내외에 자리하고 있으며, 하갈 중학교(가칭)는 500m 거리에 2026년 개교목표로 착공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자녀 교육에 대한 걱정이 없다.

교통 환경 또한 부족함이 없다. 경부고속도로, 수원 신갈 IC까지 5분, 용인-서울 고속도로 청명 IC까지도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분당선과 1km 광역버스 정류장이 500m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행정, 의료, 생활 편의시설을 갖춘 수원 영통 중심지구가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쇼핑시설도 3km 이내에 위치해 주거 환경의 편의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청명 라움포레’ 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용인 하갈동 지역은 용인 플랫폼시티 등의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청명 라움포레’의 분양 홍보관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민우 2023-12-02 10:54:55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