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천제일종합시장 “Together With 축제” 성료
상태바
봉천제일종합시장 “Together With 축제” 성료
  • 정창일 기자
  • 승인 2023.12.05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천제일종합시장은 모두가 하나되는 'Together With 축제'를 개최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이 행사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참여 행사로 시장을 환하게 물들였다.

주요 행사 중 하나는 '사랑의 비빔밥 나눔'으로 시장 내 특설 무대에서 열린 이 행사에서는 상인회 임원과 봉천제일종합시장 점포주가 함께 참여하여 비빔밥을 만들고, 이를 주변 이웃들과 나누며 소통의 시간을 나눴다. 이는 지역 사회 간의 화합과 공감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아이스크림 빨리먹기' 대회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참여했다. 아이스크림을 빠르게 먹는 독특한 대회는 관객들의 웃음소리와 함성으로 가득했다. 이로써 축제는 봉천제일종합시장의 특색 있는 맛과 재미를 전했다.

축제 중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보물찾기' 행사도 마련되었다. 시장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미니 어드벤처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가족 단위로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풍물패 공연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봉천제일종합시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즐거움을 줄 것을 약속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