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퍼스널컬러 컨설팅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퍼스널컬러 컨설팅 프로그램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12.18 17: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제공
사진 :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제공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에서는 지난 16일 수험생들을 위한 퍼스널 컬러 이미지메이킹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3초 만에 첫인상에서 많은 것이 결정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첫인상은 중요하다. 이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미지 컨설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남에 따라 이미지메이킹 아카데미를 다니거나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는 등 나만의 퍼스널 브랜딩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특강에서는 이미지 메이킹과 더불어 좋은 인상을 갖기 위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인지 찾아주는 퍼스널 컬러 강의만이 아닌, 참여한 모든 학생들에게 1:1 퍼스널 진단이 진행되었으며 재학생 선배들과도 함께 만날 볼 수 있는 시간을 만들고 이미지 컨설팅을 직접 조언해주며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에 참여한 한 학생은 “진단을 통해 나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아 나만의 이미지 연출에 자신감이 생겼고, 진로를 결정하고 준비하는데 있어서 개인이 가진 고유의 이미지를 잘 발견하는게 중요하다고 느꼈다며 스스로를 보완하며 가꾸는 시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고품격 High-end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성화 전문학교답게 실제 호텔·관광식음료·항공서비스 분야 현장에서 필요한 인상과 표정 및 헤어스타일로 취업에 대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어 참여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입시 준비로 진로에 대한 고민이 많을 학생들을 위해 특별히 진행된 강연으로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숭실호스피탈리티의 교수님들이 직접 진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2024학년도 신입생들을 현재 선발 중이며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대입 검정고시 합격 등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내신 및 수능점수가 아닌 면접 100%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