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 창립 13주년 기념 봄 시즌 대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동양골프, 창립 13주년 기념 봄 시즌 대비 이벤트 실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4.02.1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골프는 지난 13일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개인·법인 특별회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한 달 간 선보인다.

수도권 명문코스 40여 곳과 제주도 골프장까지의 제휴로 특별 무기명 골프회원권을 통해 4인 그린피 회원할인가로 이용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예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동양골프 무기명 회원권 프로모션은 2월 한정 구입, 정회원 대상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국내 제주 평생 회원 혜택 또는 해외 골프장(태국 방콕) 회원가 골프투어, 골프용품 제공, 레슨권 혜택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동양골프는 체인화된 골프장을 제주를 포함한 국내, 해외까지 서비스 중이며, 3년 계약 4인 무기명 골프회원권의 보증금은 금융사에서 안전하게 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으로 창사 이래 계속해서 안전한 회원권으로  인정받고 있다. 

관계자는 “골프장별로 4인 모두 회원가로 라운드 할 수 있는, 실속형 골프회원권으로 절세효과, 비용 부담이 없는 게 장점이며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이 많아, 수 억 원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지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양골프는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명문골프장과 업무 제휴를 추진 중이며 태국 골프장을 시작으로 시즌별 선호하는 해외 지역골프장 섭외를 위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