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 비치 파티’,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 라인업 일정 공개
상태바
‘엑스 비치 파티’,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등 라인업 일정 공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7.30 08: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8일부터 6일간의 화려한 축제
사진= 엑스비치파티 포스터

 

[파이트타임즈= 이민형 기자]  ‘엑스 비치 파티’가 열린다. 박재범을 비롯 사이먼 도미닉, 로꼬, 넉살, 딥플로우, 우디고차일드, 식케이, 팔로알토, 레디, 지투 등 초호화 라인업으로 올 여름 최대 여름 축제로 평가받고 있는 ‘엑스 비치 파티’의 라인업 및 일정이 최종 공개됐다.

27일 ‘엑스 비치 파티' 홈페이지에 공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개막일인 7월 28일 ‘팔로알토’, ‘레디', ‘지투’의 공연이 7월 31일엔 ‘사이먼 도미닉’,’식케이’, ‘우디고차일드’, 8월 1일에는 ‘박재범’, ‘로꼬’ , 8월 2일에는 ‘넉살’, ‘딥플로우’의 공연이 이어지며 6일간의 화려한 축제가 펼쳐진다.

또한, DJ Kroud, DJ Rexter를 비롯하여 DJ Neo, DJ Prime 등 최근 가장 핫한 DJ들이 대거 참여하며 힙합과 EDM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최사인 K82(대표 박종호) 측은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고의 페스티벌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엑스 비치 파티’를 통해 무더위를 잊고, 여름밤의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엑스 비치 파티’의 입장권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19세 이상만 관람할 수 있기 때문에 1999년생부터 입장이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