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리포터' 3인방 20주년 기념 특별판에서 만난다.
상태바
영화 '해리포터' 3인방 20주년 기념 특별판에서 만난다.
  • 강수정 기자
  • 승인 2021.12.08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 스포츠] 영화 '해리 포터'가 개봉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해리포터 팬들을 위해 '특별판' 영상을 촬영했다는 희소식이 전해졌다.

HBO MAX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해리 포터 20주년: 호그와트로 돌아가기, 당신이 기다리던 초대장이 도착했습니다.'라는 타이틀로 50초 짧은 특별판 영상 예고편을 공개해 해리포터 팬들의 기대를 사고 있다.

공개된 50초 영상에는 초대장을 받고 호그와트 급행열차를 타고 어디론가 가는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온다. 아울러 9 3/4 기차역 모습이 등장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 해리 포터의 웅장한 배경음악은 물론, 해리 포터 역의 다니엘 레드클리프, 론 위즐리 역의 루퍼트 그린트, 헤르미온느 역의 엠마왓슨 이름이 화면에 등장하면서 해리포터 주연 3인방이 특별판에 출연하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외 볼드모트, 해그리드, 루나러브굿, 네빌롱바텀, 말포이, 돌로레스,등 다양한 역의 출연진들이 출연을 예고 하고 있어 특별판이 20년간 해리포터를 사랑한 팬들에게는 더욱더 특별해 질 전망이다.

어린 시절부터 20년간 함께했던 해리포터 주인공 3인방이기 때문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면서 이번 특별판은 2022년 1월 1일 새해를 맞이해 새해 아침에 공개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