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7일) '리턴 투 호그와트' TV로 만나 볼 수 있다.
상태바
내일(7일) '리턴 투 호그와트' TV로 만나 볼 수 있다.
  • 강수정 기자
  • 승인 2022.01.06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 스포츠] 전 세계 해리포터 팬들을 기다리게 한 '해리 포터 20주년 : 리턴 투 호그와트' 가 내일(7일) 금요일 OCN 채널을 통해 국내 최초 공개된다.

'해리 포터 20주년 : 리턴 투 호그와트' 는 개봉 20주년을 맞이해 주연 배우들이 10년 만에 다시 뭉쳐 만든 스페셜 영상이다.

애초에 한국이 아닌 해외에서 제일 먼저 공개되었고 HBO Max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한국에 없는 HBO Max로 볼 수 없을 거라 예상되어 한국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하지만 OCN 채널을 통해 한국 팬들은 20주년 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되어 D-1 남은 지금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추세이다.

'해리 포터 20주년 : 리턴 투 호그와트'는 동문회 컨셉으로 진행이 되면서 주인공 3인방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 그리고 주연이었지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말포이 역의 톰 펠튼, 지니 위즐리 역의 보니라이트 등 다양한 배우들이 해리포터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출연하면서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주인공들은 영화를 찍으면서 있었던 비하인드를 밝히면서 그동안 몰랐던 해리포터 이야기를 펼칠 예정이고 10대였던 주인공들이 한 집의 가장이 되거나, 30대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지금 그들의 근황도 들려주는 만큼 해리 포터를 사랑했던 팬들은 20주년 특별 방송을 놓쳐서는 안 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