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마친 송중기, 英 출신 여성과 1년째 열애 중 ··· "좋은 감정으로 만남"
상태바
'재벌집' 마친 송중기, 英 출신 여성과 1년째 열애 중 ··· "좋은 감정으로 만남"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12.26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배우 송중기가 열애 사실을 알렸다.

26일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이어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할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송중기는 지난해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게된 영국 출신 일반인 여자친구와 1년 넘게 교제 중이다. 송중기와 교제 중인 연인은 미모와 지성을 두루 갖춘 영국 출신으로 두 사람은 국적과 언어를 넘어 서로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25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주연을 맡아 활약하며 극을 이끌었다.

 

<이하 하이지음스튜디오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송중기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송중기 배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