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열애설 일축 "지인 사이"
상태바
이강인,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열애설 일축 "지인 사이"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1.02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강인, 이나인 SNS
사진 - 이강인, 이나은 SNS

[FT스포츠] 유럽 무대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22·파리 생제르맹)이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나은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이나은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두 사람이 여러차례 만난 이유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알지 못한다"고 답했다.

2일 더팩트는 이강인과 이나은이 작년 11월 여러 차례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확인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나은은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경기를 앞둔 지난해 11월 14∼15일 한국 축구대표팀 숙소가 있는 서울 여의도 호텔을 찾아가 이강인을 만났다.

이강인은 같은 달 17일 이나은의 집이 있는 경기 구리의 아파트 근처를 찾아가 이나은과 시간을 보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한편 이나은은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출신으로 2018년부터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1월 첫 방송될 SBS 금토극 '재벌X형사'로 2년 만에 복귀한다. 
이나은은 지난 2021년 학교폭력(학폭) 가해자로 지목돼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나은 측은 같은해 3월 학폭 의혹을 제기한 글 작성자를 고소했다가 이듬해 1월 당사자로부터 사과를 받았다며 고소를 취하했다.

이강인은 KBS 2TV '날아라 슛돌이' 출신이다. 2018년 프로에 데뷔했고 지난해 9월 세계 명문클럽인 파리 생제르맹(PSG)로 이적해 뛰고 있다. 한국 A대표팀에서도 활약하며 '막내형'으로 불리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