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호한방삼계탕 포항철강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상태바
지호한방삼계탕 포항철강점,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2.28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호한방삼계탕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경북 포항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 포항철강점에서 지난 2월 25일(일) ‘베트남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사랑 한 그릇’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베트남 다문화가정 부녀자 및 가족까지 약 80여명을 초대한 이번 행사는 포항대도교회 주최 지호한방삼계탕 포항철강점의 후원으로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고향에 내려가지 못한 포항의 베트남 이주여성들 및 다문화 가족들에게 건강한 삼계탕을 대접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지호한방삼계탕 포항철강점 점주는 “매장 오픈 후 저희 매장을 사랑해주신 이웃 여러분께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우리 주변에 이국으로 시집와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주여성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며 “이번 나눔 행사를 통해 다문화가족에게 우리 이웃들의 따뜻한 정을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주변이웃뿐 아니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베풀고 나눌 수 있는 건강한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 하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지호한방삼계탕은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하남시 소외 이웃뿐 아니라 장애인들을 위해 2017년 6월부터 매월 지속적으로 쌀기부를 진행하는 등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