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ubit(퓨빗) 사업 확장 속도
상태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Fubit(퓨빗) 사업 확장 속도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7.14 14: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암화화폐(가상화폐·가상자산) 거래소 fubit(퓨빗)은 싱가폴 리전의 서버를 통해 전 세계 각국의 원활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현재 세이셸 거래소 등록이 완료된 상태로 2025년까지 Defi, NFT 마켓플레이스 등 이용자들이 다양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추진 중이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fubit은 유저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핫과 콜드 월렛의 보안 조치 외에도 보안 취약점의 업그레이드, 운영 및 유지 관리에 필요한 데이터베이스의 정기적인 검토 규칙을 엄격하게 지키고 있다. 최근 사용자 증가 및 거래량 증가에 따른 서버안정화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으며 안정적인 거래서비스와 정기적인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동아시아시장에서 투자이해도가 높은 사용자를 공략하여 거래량 상위거래소로 발돋음할 기회를 모색한다고 밝혔다.

또한 PC웹과 모바일 웹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변동성이 큰 암호화폐시장에서 다소 변동성이 적은 메이저 코인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투자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큰 특징이며, 사용자의견을 반영하여 거래쌍 추가를 계획 중이다. 

fubit(퓨빗) 관계자는 "타 거래소보다 높은 수수료 할인 혜택과 셀퍼럴 시스템, 증정금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거래 사용자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으며 매매 가이드라인을 위한 별도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빛나 2023-07-14 17:37:37
바이낸스부터 몇군데 이용해봤는데 거래수수료 저렴하고 글로벌언어(한글도 지원) 되다보니 이 곳으로 정착했습니다. 매일 들어오는 셀퍼럴도 너무 좋고요!

김성택 2023-07-14 17:34:40
어제 여기서 리플 롱 1400% 수익 나왔는데 저에게 딱맞는 거래소입니다
셀퍼럴 이란걸 처음 경험했는데 00시에 페이백 처럼 들어오니깐 오히려 돈번 기분이네요

김진수 2023-07-14 17:26:26
코인거래소 이용할 때 수수료 정말 중요한데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 그리고 셀퍼럴 혜택도 있다니!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