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축구대표팀 이토 준야, '성폭행 혐의' 피소
상태바
일본 축구대표팀 이토 준야, '성폭행 혐의' 피소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2.01 15: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로이터
사진 = 로이터

[FT스포츠]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 출전 중인 일본 축구대표팀 공격수 이토 준야(31·스타드 랭스)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다.

31일(현지시간) 일본 매체들은 이토가 A 씨 등 여성 2명에게 술을 마시게 한 뒤 상대 동의 없이 성관계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사건은 지난해 6월21일 새벽 오사카 나카노사마에 있는 한 고급 호텔에서 일어났다. 앞서 일본 대표팀은 불과 몇 시간 전인 6월20일, 오사카에서 열린 페루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에서 4-1로 대승을 거뒀다.

이후 이토는 음식점에서 A씨 일행을 만났고, 여성들은 가게 밖으로 끌려 나와 그대로 이토와 함께 준비된 렌터카에 탑승했다는 게 A씨의 주장이다.

A씨는 "'어디로 가는 걸까, 어딘가의 술집인가?'라고 생각하는데 이토가 누군가와 전화하기 시작했다. 이토는 '호텔에서 여자들과 술 한잔 하자'고 말하는 게 들렸다"고 회상했다.

이어 이토 등은 A씨를 포함한 2명의 여성을 자신이 묵는 호텔로 데려가 술에 취하게 한 뒤 성적 동의를 받지 않은 채 성관계를 했다는 것이다. 

A 씨는 지난해 9월부터 이토에게 사과를 요구했으나 이토는 동의한 관계라고 밝히며 금전적 합의를 제안했다고 한다.

결국 A 씨는 또 다른 여성 B 씨와 함께 지난달 18일 이토를 형사 고소했다. 이토는 아시안컵 16강 바레인전에서 3-1로 승리한 뒤 인터뷰를 시도하는 기자에게 "죄송하다"라는 말을 남기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