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탬푸드(STAMFOOD)’ 고양이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양이 유산균 출시
상태바
‘스탬푸드(STAMFOOD)’ 고양이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고양이 유산균 출시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5.02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탬푸드(STAMFOOD)’가 반려묘의 장건강과 면역 관리를 한번에 도와주는 검증받은 19종 혼합유산균 ‘고양이 유산균’을 새롭게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스탬푸드 고양이 유산균’은 식약처 정식 인증 균주 18종, 특허받은 3종 유산균을 배합한 고품질 유산균이다. 이번 신제품은 참치와 치즈분말 함유로 입맛이 까다로운 고양이들에게도 기호성이 매우 높다고 전했다.

스탬푸드의 고양이 유산균은 신바이오틱스와 특허 받은 SP 복합 코팅 기술력으로 유산균이 장에서 더욱 안정적으로 증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고양이 유산균은 전반적인 소화, 영양소 흡수, 간헐적인 경련, 가스 및 설사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스탬푸드의 패키지는 FSC 인증받은 친환경 녹차지로 제작이 되었으며, 분말은 한 포씩 개별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휴대 및 사용도 용이하다.

스탬푸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1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20일부터 24일까지 고양이 유산균 2개 구매 시 본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스탬푸드의 고양이 유산균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