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6에게 "연애하자" 말한 태권도 사범 처벌가능한가요
상태바
초6에게 "연애하자" 말한 태권도 사범 처벌가능한가요
  • 이민희 기자
  • 승인 2021.12.01 2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FT스포츠] 초등학교 6학년 딸을 둔 아버지가 20세 성인 태권도 사범이 자기 딸에게 연애하자고 접근했다는 사연을 올려 많은 사람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달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만 12세 아이에게 연애하자고 데이트라며 만난 20세 처벌 가능한가요?`라는 글이 올라왔다. 아이의 아버지인 글쓴이는 입대를 앞둔 태권도 사범 A씨가 자기 딸 B양에게 보낸 문자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글쓴이에 따르면 20대 태권도 사범 A씨는 B양에게 "주변에 알리지 마라", "너에게만 잘해줄 거다", "20세가 12세 좋아하는 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문자를 보냈다고 밝혔다.

이에 B양이 "미성년자와 성인이 연애하면 안 되지 않냐"고 답했고, A씨는 "그렇지 근데 미성년자랑 연애하는 성인도 있다. 너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다. B양은 "별로 좋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성인 돼서 연애하고 싶다"고 거절 의사를 밝혔지만, A씨는 "성인 돼서 첫 연애하면 처음이라 연애 방법도 잘 모를 텐데 나한테 배워라."면서 "심부름 가는 길에도 네 생각을 한다. 너만 예쁘다" 고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달 28일에는 A씨와 B양이 따로 만나 떡볶이를 먹고 오락실 겸 코인 노래방에 가기도 했습니다. 이날 B양은 신체 접촉이나 성적인 대화는 없었다고 했습니다.

B양의 아버지는 "문자 대화본 전체를 캡처했으며 , "떡볶이 사주면서 아이를 유인해서 만났고, 저런 대화한 걸로 법적 처벌이 가능한지 궁금하다"면서 "주변에서는 무조건 신고하라고 하는데 이런 일 처음이라 처벌이 어렵다고 하면 아이만 상처받을 까봐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태권도 관장한테 말해서 심각성을 알아야 한다.", "성인이 12살을 저렇게 생각하면 병이다", "일단 고소하라", "딸 키우는 입장에서 화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