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난 페레이라, “가장 힘든 도전” 발언에 대한 해명...“나도 아버지다”
상태바
레난 페레이라, “가장 힘든 도전” 발언에 대한 해명...“나도 아버지다”
  • 김진현 기자
  • 승인 2024.08.26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T스포츠] 최근 레난 페레이라는 프랜시스 은가누와의 경기 준비 과정에서 불필요한 논란에 휘말렸다.

은가누는 올해 초 어린 아들 코비를 잃었으며 페레이라는 최근 기자회견에서 “올해 은가누가 직면한 가장 힘든 도전자가 될 것”이라고 발언했다. 이 발언은 은가누의 개인적인 비극을 고려하지 않은 것으로 비춰져 MMA 커뮤니티에서 큰 반발을 일으켰다.

이에 대해 페레이라는 다음과 같이 해명했다. “먼저 명확히 하고 싶다. 프랜시스 은가누는 훌륭한 사람이며 나는 그를 존경한다. 내가 올해 그가 맞닥뜨릴 가장 큰 도전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앤서니 조슈아와 타이슨 퓨리를 염두에 두었던 것이다. 그의 가족에 대한 언급은 아니었다. 나도 아버지로서 가족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이번 해명으로 인해 불필요한 논란이 사라지기를 바란다. 경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페레이라와 은가누의 대결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페레이라는 은가누보다 신체적으로 큰 몇 안 되는 상대 중 하나로 이번 경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예상하기 어렵다.

프랜시스 은가누는 최근 복싱에 집중하며 눈에 띄는 성과를 올려왔다. 그의 복싱 기술이 이번 경기에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그리고 페레이라와의 대결에서 어떤 전략을 세울지가 궁금하다. 두 선수의 각각 다른 배경과 스타일이 맞붙는 이번 대결은 팬들과 미디어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팬들은 경기 전부터 큰 기대감을 드러내며 두 선수의 훈련 과정과 전략적 접근 방식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페레이라와 은가누가 각각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어떤 전략을 세우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경기의 흥미를 더욱 증대시킬 것이다.

또한 전문가들의 경기 예측과 분석을 통해 각 선수의 강점과 약점, 그리고 경기에서 어떤 전략이 효과적일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 대결은 MMA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경기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