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삼시세끼' 출연 확정…차승원·유해진과 호흡
상태바
임영웅, '삼시세끼' 출연 확정…차승원·유해진과 호흡
  • 김소라 기자
  • 승인 2024.06.28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물고기 뮤직
사진 = 물고기 뮤직

[FT스포츠] 가수 임영웅이 tvN 예능물 '삼시세끼'에 뜬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한다. 내달 중 촬영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홀로 KBS '마이 리틀 히어로'에 출연한 적은 있지만, 임영웅이 여러 연예인과 함께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찍기는 처음이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스타인 임영웅은 '중·장년의 아이돌'로 통한다. 나영석 PD는 TV 앞으로 더 많은 중·장년층을 끌어모으기 위해 임영웅을 '깜짝 손님'으로 섭외한 것으로 보인다.

26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은 7월 '삼시세끼' 새 시즌 촬영에 나선다. 2014년 강원도 정선에서 처음 시작한 '삼시세끼'는 올해 방송 10년을 맞았다. 나 PD는 '삼시세끼'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새 프로그램을 기획했고, 이 과정에서 차승원과 유해진이 앞서 합류했다. 차승원과 유해진의 '삼시세끼' 조우는 2020년 전남 완도에서 어촌 편을 찍은 뒤 4년 만이다. '삼시세끼' 제작 관계자는 이날 "구체적인 내용은 방송을 확인해달라"고 말을 아꼈다. 임영웅과 차승원, 유해진이 함께 자고 음식을 만들어 먹게 될 촬영지 등은 공개되지 않았다.

이로써 임영웅은 지난해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이후 1년 만에 리얼리티에 출연하게 됐다.

임영웅은 지난 5월25~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EIUM)을 열었다. 트로트 가수가 상암벌에 입성한 것은 임영웅이 최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